오픈을 준비중인 지점입니다. 기다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arrow_forward_ios
arrow_back_ios_new

COMMERCIAL

청주 떡가게 공밀

(VAT포함)
현장정보
브랜딩

공밀은 工(장인 공), mill(방앗간) 그리고 meal(식사)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담아 정교하게 한 끼 디저트를 만드는 방앗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. 아이보리와 브라운 컬러조합을 사용함으로써 공밀의 따뜻하고 모던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합니다. 공밀이 따뜻함이 느껴지는 정교한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 찾게 되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합니다.

branding

공밀 ‘메인로고’ / by.1204디자인

방앗간을 형상화한 심볼 안에 라인으로 연결된 ‘공밀’이 마치 작은 매장을 들어선 손님들의 동선을 연상하게 하는 로고타입입니다. 브랜드컬러로 아이보리와 브라운 컬러를 설정해주어 따뜻하고, 깊은 떡의 맛이 느껴지도록 연출하였습니다.


시공 전 / 시공 후

top아이콘